지난해 11월 27일 출시된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판매량의 3배를 넘어섰고 이번에 출시 100일을 기념하며 200만캔 판매를 돌파하게 됐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 “하이트제로0.00의 여러 가지 시리즈와 무알코올 매실주, 무알코올 막걸리 등도 추가로 준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맥주 공정에서 알코올이 발생되는발효 과정을 제외한 제조공정을 거치면서 생산돼 맥주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 관리에 대한 부담까지 없애준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화이트데이 기념 파티 연다"
☞하이트진로 '맥스' "세계 맥주 품평회서 아사히·타이거 제쳤다"
☞[현장에서]소송에 빠진 기업들..'법보다 시장이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