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은 유명 뷰티 커뮤니티와 체험마케팅 전문사이트에서 모집하고 체험 후 후기등록까지 약 3주 동안 진행된다. 체험 후기 중 우수작으로 뽑힌 사람에게는 페이스다이어트의 홈케어 제품 `Facial shaping hydrogel Patch&essence`를 증정한다.
체험단은 네이버 카페 화장발, SK 아이 프로슈머, 미즈블로그, 꿈녀, I Style의 스냅, 바니의 뷰티랜드,TMS 등 총 7개에서 4차에 걸쳐 20명씩 모집, 총 120명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페이스다이어트가 선보인 영국의 대표적인 테라피 `Indian Face Massage`는 5가지 얼굴 근육 별로 개인에게 맞는 에너지 포인트를 파악해 자극을 주는 방식이다. 또 4D스캐너로 피부관리 전후의 얼굴 사이즈를 입체적으로 측정해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테라피를 제공한다.
페이스다이어트 관계자는 "체험마케팅 전개를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4D스캐너와 페이스 다이어트 테라피를 체험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진행해 온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을 접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페이스다이어트는 국내 유명 양악수술 전문병원 `아이디병원`을 자문기관으로 위촉, 노하우를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제품에 적용했고, 지난해 강남역에 플래그샵을 연 뒤 얼굴 축소에 관심이 많은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문의: www.facediet.co.kr / 02-3496-9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