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음료는 봄에 가장 신선하고 상큼한 딸기를 주재료로 한 ‘스트로베리라떼’ ‘크런치요거베리스무디’ ‘초코베리스무디’ 등 3종이다.
스트로베리라떼는 진한 우유에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과육을 넣은 제품이며 크런치요거베리스무디는 상큼한 요거트와 부드럽고 풍성한 생크림 위에 건조된 딸기 조각을 올렸다. 초코베리스무디는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딸기가 조화를 이루는 시원한 음료다.
마노핀의 봄 딸기 음료는 3월31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스트로베리라떼 3800원, 크런치요거베리스무디와 초코베리스무디는 각각 4500원이다.
MPK그룹은 이번 마노핀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등신대 인증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매장입구에 비치된 캐릭터 등신대 사진을 찍어서 자신의 SNS에 업로드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딸기음료 1+1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