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도심 속 여름 축제 '시티 바캉스' 개최

강경록 기자I 2014.06.02 09:45:41

8월 24일까지 브라질 삼바공연 등 연이어 펼쳐져

시티바캉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도심 속 여름 휴가를 테마로 ‘시티 바캉스’ 축제를 8월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브라질에서 열리는 세계적 스포츠 축제 ‘2014 FIFA 브라질월드컵’을 앞두고 축제 열기를 도심 속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 브라질에서 온 댄서들이 펼치는 남미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삼바공연들이 연이어 펼쳐진다.

먼저 ‘삼바 투게더’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 아마존 동물로 분장한 배우들의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25주년 축하 파티를 시작으로, 상반신을 감싸는 지름 1m 축구공 모양 버블 수트를 입은 댄서들이 관객들과 함께 토스볼을 하며 축제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브라질 전통 악기인 땀보링과 빤데이루를 관객들이 직접 연주해 볼 수 있는 기회까지 마련돼 브라질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볼 수도 있다.

이어 브라질 현지 삼바 댄서들이 선보이는 까포에라 무예, 바투카다, 람바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30분 간 끊임없이 펼쳐진다. 1일 2회 공연(월요일 휴연)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객이면 누구든지 가든 스테이지에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또 매일 2회 삼바퀸과 아마존 인디오 등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삼바 춤의 세계를 표현하는 ‘리오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고객들이 직접 삼바 댄서들과 함께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해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삼바 투어 퍼레이드>도 매일 1회 공연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6월 한 달간 입장객을 대상으로 더블 경품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2500명에게 아가방앤컴퍼니 스킨케어 제품을 즉석 경품으로 증정하며, 1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근 경남 김해시에 오픈한 롯데워터파크 커플 입장권 또는 6개월 간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는 그린 하프권을 증정한다. (02)411-2000

▶ 관련기사 ◀
☞ ‘엄마와 딸의 특별한 여행' 코웨이, 우수고객 초청 행사 진행
☞ 모두투어, 해외여행 전문 인솔자 모집
☞ 철길과 물길이 만나는 기차여행상품 개발
☞ 6월 황금연휴 안심하고 여행 떠나려면?
☞ 올 여름 가족여행 최고 휴가지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