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사연과 함께 사진을 보내면 선착순 3000명에게 소비자 사진이 인쇄된 비타500 한 상자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사진을 접수하면 집에서도 라벨을 직접 프린트해 쓸 수 있도록 제작해준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회사측은 이벤트 시작 후 2주만에 1300여건이 접수될 정도로 호응이 좋아 이벤트 대상 확대를 고려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돌 잔치 등 행사나 영업 목적, 고객에게 보내는 선물 용도로 이벤트를 응모하기도 한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의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고객들이 주변 사람들과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이벤트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최수부 광동제약 회장 "창조경영으로 성장 지속"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