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보다도 그동안 시중 은행 종합통장의 한계였던 부가서비스에 비해 고수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탈피, 증권사 고객에게 수시입출금 및 자녀와 연계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수익도 보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녀사랑 CMA'는 본격적인 자녀맞춤형 CMA통장으로, 동양종금증권(003470)이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
또 자녀수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도 다양하다. 셋째 자녀부터는 우대수익률 0.3%를 추가해 0.5%의 우대수익률을 제공한다. 여기에 '자녀사랑 CMA'고객이 자녀사랑 펀드(동양자녀사랑증권투자신탁1호(주식))를 월 3만원 이상 적립하면 매월 펀드 매수금액의 0.1%를 마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아울러 내년 3월까지 자녀사랑 CMA와 자녀사랑 적립식펀드를 신규 개설시 각 500원씩 적립하여(1인당 최대 1000원)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금융상품에 사회공헌 마인드를 접목시킨 것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부모의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른 캐시백 금액과 금융상품 매매 시 제공되는 마이 포인트 등 금융포인트를 월 최대 10만원까지 현금으로 지급하는 용돈 캐시백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대교의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동양 e-자녀스쿨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 2회 추첨을 통해 어린이 경제캠프에 초대하는 등 맞춤형 교육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자녀 맞춤식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