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봄 기운 전해지는 `愛너지 UP 샐러드`

이승현 기자I 2010.03.18 13:29:00

빕스, 견과류·새싹 이용한 샐러드바 신메뉴 14종 출시

[이데일리 EFN 이승현 기자] 빕스가 새봄을 맞아 봄의 에너지가 가득 담긴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

빕스는 움츠린 몸과 마음에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 위해 `愛너지 UP 샐러드`를 테마로, 각종 과일, 견과류, 베리류, 새싹, 닭가슴살, 건과일과 같은 재료들을 이용해 총 14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 빕스 `후레쉬 건과일 치즈 샐러드`
샐러드 신메뉴에는 새봄의 에너지를 북돋아줄 샐러드에는 비타민A와 카로틴이 함유된 망고에 크랜베리로 상큼달콤한 맛을 낸 `망고&크랜베리 샐러드`, 홍삼 꿀 소스에 쫄깃쫄깃 타피오카와 오메가6 지방산이 함유된 각종 견과류를 넣은 `허니 진생 타피오카 너츠 샐러드`, 식이섬유가 많은 건자두와 건살구, 캐슈넛 등이 새콤달콤한 오렌지 소스로 잘 어우러진 `후레쉬 건과일 치즈 샐러드`, 각종 비타민이 들어있는 다양한 과일과 부드러운 휘핑크림으로 나른한 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후르츠 샐러드` 등이 있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맛있고 다양하게 즐기는 DIY코너도 새단장 했다. 핫도그, 칠리 미트, 닭가슴살 등을 추가해 신선한 야채와 토핑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만들어 먹는 `스웨덴식 핫도그`, `멕시칸식 화이타 요리`, `지중해식 그로스` 등이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조갯살과 감자가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잘 어우러져 고소한 `클램 차우더`, 촉촉한 팬케익에 휘핑크림, 시럽, 베리를 곁들여 먹는 `미니 팬케익`, 베트남 쌀국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분보싸오`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빕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14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愛너지 UP 샐러드`에 담긴 에너지 퀴즈를 맞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권(20명), CGV 영화관람권 (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愛너지업`으로 재미있는 4행시를 지은 고객을 매주 7명씩 선정해 샐러드바 1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