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AP코리아, 영남 제조기업 대상 로드쇼 개최

임유경 기자I 2024.08.26 09:20:20

다음달 4일과 5일, 각각 대구와 부산에서 행사 열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SAP코리아는 다음달 4일과 5일 각각 대구와 부산에서 ‘제조 혁신을 위한 AI 기반 공급망 혁신’을 주제로 한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남권 제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 상반기 개최된 행사가 높은 관심 속에 성료한 데 힘입어, 이번 행사는 규모를 더욱 확대해 영남 소재의 제조, 생산, 운영 및 IT 기획 담당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AP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제조 혁신 및 공급망 혁신을 위한 통합 재무 플랫폼과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중심으로, SAP S/4HANA 클라우드 등 제조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쇼케이스 데모와 고객 실사례 공유 세션, 공급망 관련 ESG 규제 이해를 돕는 세션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및 동국시스템즈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해 솔루션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세션도 진행된다. 마이크로소프트, 동국시스템즈, 메타넷글로벌, GS ITM 등 파트너사의 전시 부스도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은영 SAP코리아 대표이사는 “공급망 솔루션에 생성형 AI가 도입되면서 제조 기업이 다양한 부문에서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제조업 고객들이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제조 기업이 밀집된 영남 지역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