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민 기자] 헥터 비자레알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가 지난 30일 캐딜락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LYRIQ)의 스토리텔링 전시 공간인 ‘아틀리에 리릭’에 방문해 고객 맞이 준비를 마쳤다.
|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가 지난 30일, 캐딜락 첫 순수 전기차 리릭의 스토리텔링 전시 공간 ‘아틀리에 리릭’에 방문해 ‘리릭 디스플레이 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GM한국사업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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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은 지난 23일 GM의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최초로 탑재한 리릭을 국냉세 출시했다. 아울러 첨단 테크놀로지와 뛰어난 디자인 완성도를 갖춘 리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 ‘아틀리에 리릭(Atelier LYRIQ)’을 마련했다.
비자레알 사장은 이날 전시장을 찾아 리릭에서 영감을 받은 총 7가지 컨셉을 둘러봤다. 그는 GM의 럭셔리 브랜드로서 캐딜락의 역할을 강조하고 GM EV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중요한 기점이 되는 리릭의 국내 출시를 축하했다.
아틀리에 리릭은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반에 공개된다. 스탬프 투어 및 견적 상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틀리에 리릭 방문 신청과 더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홈페이지 및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