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기간에는 마켓 외에도 SNS 이벤트 및 라이프 클래스가 운영된다. 일상 생활 속 일회용품을 사용을 줄이기 위한 ‘그린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해 에코백과 텀블러를 지참하고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디저트와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웃도어 컨셉의 NX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NX450h+ F Sport 1박 2일 시승권 및 캠핑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국내 신진 공예작가를 지원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된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마켓’은 렉서스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신진 크리에이터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가치를 나눌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