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위니아에이드가 오는 7~8월 에어컨을 사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는 전문점에서 에어컨을 구입할 경우 제휴카드 청구할인 7%(최대 15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 위니아 포인트 추가적립 최대 20만 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 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따라 으뜸 효율(스탠드 에어컨 기준 3등급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개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도 해주고 있다. 이를 활용하면 최대 6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개념 둘레바람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항이 탑재된 2020년형 위니아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들 역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기존 둘레바람에서 간접풍 방식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둘레바람 모델은 일반 냉방 시 정면으로 바람이 나오다가, 둘레바람 기능을 선택하면 전면에 있는 원판 모양의 토출구 측면에서 바람이 나온다. 두 개의 토출구에서 나온 바람은 벽을 따라 거실 둘레에 냉기를 전파하고, 사용자의 피부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접촉하지 않으면서 실내를 시원하게 만든다.
또 위니아 에어컨은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탑재해 일 년 내내 쾌적한 실내환경도 조성해 준다. 위니아의 공기 청정의 핵심기술은 전자제어헤파필터(IFD)와 이오나이저, 탈취필터, 극세사필터를 통한 4단계 청정시스템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공식 인증(CAC인증)도 획득했다.
김준 위니아에이드 유통사업본부장은 “고객 요구를 반영한 에어컨 상품과 함께 더운 여름,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으로 에어컨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향상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