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맥스',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공식 후원 맥주

정태선 기자I 2012.07.20 10:31:27

맥스 힐링 비치, 맥스 힐링맨 모집 등 특별한 경험 제공

하이트진로 지산밸리록페스티벌서포터즈 맥스힐링맨을 모집한다.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하이트진로가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고 축제 현장에서 활동할 친환경 서포터즈 ‘맥스 힐링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맥스’는 ‘맥스 존’이라는 브랜드관을 열고 ‘맥스 힐링 비치’라는 콘셉트로 아름다운 자연과 생명력이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 운영할 예정이다. ‘맥스 존’ 안에서는 썬배드와 해먹, 빈백 등으로 채워진 휴식공간에서 핸드 마사지와 테라피를 받는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하이트진로에서는 오는24일까지 서포터즈 ‘맥스 힐링맨’을 모집한다. 선발된 힐링맨들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이천에서 열리는 젊음의 축제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환경지킴이로 활동하며 축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맥스 힐링맨’ 모집은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www.beer2day.com)에서 진행되며, 본인이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 꼭 가야 하는 이유와 현재 운영 중인 개인 블로그 주소 및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12명의 ‘맥스 힐링맨’들은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티켓 3일권(1인1매)과 숙박 및 식사를 지원받게 되며, 27일 오전 발대식을 거쳐 축제기간 동안 관람객들에게 맥스 힐링 플래그(깃발)및 맥스 힐링백(에코백)을 배포하는 활동과 축제현장을 생생하게 전하는 후기 포스팅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24일까지이며,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 공식 블로그 비어투데이(www.beer2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2011년에 이어 올해도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맥스’는 국내 최초의100% 보리 맥주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친 맥주 본연의 숙성된 맛을 강조한 맥주다. 특히 기존의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캐이드 호프(Cascade Hop)를 사용해 풍부한 곡물향을 가지고 있어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맥스’는 ‘2012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 및 ‘맥스 힐링맨’ 모집을 통해 젊은이들의 새로운 문화 코드로 자리매김한 축제 현장에서 젊은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맥스’는 맥주의 풍부함을 표현하고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현장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