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2NE1을 주제로한 UCC 공모전 열어

김유성 기자I 2011.09.06 10:30:01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을 내가 만든 영상에 담으면 푸짐한 선물을 받는다.
 
KT는 끼있는 아마추어들의 영상제작을 돕고자 시청자 영상 공모전인 ‘투애니원 TV월드와이드 어워드(2NE1 TV Worldwide Award)’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걸그룹 투애니원`으로 이들에 대한 뮤직비디오, 응원 메시지를 영상으로 만들면 된다.
 
참가부문은 △내가 만드는 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나가` 혹은 `UGLY`뮤직비디오 △투애니원 응원 영상 △투애니원 댄스 배틀까지 총 3개다. 응모기간은 1일부터 30일까지다.
 
참가는 자신이 만든 영상물을 올레온에어(onair.olleh.com)나 올레UCC(chu.tv.olleh.com)의 해당 코너에 올리면 된다.
 
수상작은 조회수와 제작 우수성 등을 고려해 선정한다. 1등은 아이패드2와 상금 백만원, 2등(3명)에는 BOSE 이어폰과 상금 10만원, 3등(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우수한 영상제작 참가자 10명에게 투애니원 사인이 들어간 CD를 증정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을 연 올레온에어는 KT의 개인방송국 서비스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방송과 영상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올레UCC는 올레닷컴 내 UCC영상 포털 서비스다. 올레온에어처럼 개인 영상물을 등록·공유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