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김선욱 피아노 리사이틀에 고객 2천명 초청"

정재웅 기자I 2010.11.19 10:13:28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현대차가 고품격 문화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차(005380) 오는 27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열리는 '피아니스트 김선욱 전국 리사이틀 투어'를 후원하고 20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대규모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고객초청 문화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인 H·art 활동의 일환으로, 고품격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문화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이다.

현대차는 오는 22일 코엑스아티움에서 진행되는 서울 공연에 8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한편, 2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펼쳐지는 공연에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고객 300명을 초청한다.

지방공연은 ▲고양 아람누리(18일) ▲대전 문화예술의 전당(2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25일)에서 각각 개최되며 현대차는 각 지역본부와 연계해 9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케이터링 서비스, 프로그램 북, 주차권 등을 제공해 공연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김선욱 전국 리사이틀 투어'서울 예술의 전당 공연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2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고객초청행사는 고품격 문화예술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과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현대차, `신형 아반떼` 美 최초 공개..시장 공략 `가속화`
☞현대차, 신형 아반떼 美서 `대박` 조짐-한국
☞[마감]코스피, `너무 내렸지`..사흘만에 반등 성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