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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플로 중 가장 먼저 선보이는 ‘케어플로-원케어(One Care, 이하 원케어)’는 △시공 후 1년 이내 1회 무상 하자 보수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보수도 포함되며, △찍힘 및 긁힘 메꿈 처리 △표면 이물질 및 오염 제거 △걸레받이 재결합 △걸레받이 실리콘 메꿈 처리를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특정 공간의 마루 후면에 부착된 NFC 태그 후 연결되는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원케어는 △현장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본사 직접 시공에 한해 적용된다. 시공에 앞서 현장에 방문해 바닥 상태를 점검함으로써 최적화된 환경에 마루가 설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추후 서비스 대상 범위를 확대해 본사 직접 시공이 아닌 경우에도 사전 점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출시한 케어플로가 동화자연마루에 대한 소비자 신뢰 향상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며 “제품 뿐 아니라 서비스 측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