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뉴 초콜릿폰, 금색옷 입었어요"

조태현 기자I 2009.11.24 11:05:00

`뉴 초콜릿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LG전자(066570)는 `뉴 초콜릿폰`에 금색을 입힌 `뉴 초콜릿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기존 검정색 몸체 상·하단의 붉은 색상 대신 금빛 색상이 적용됐다. 오는 12월10일 출시 예정이다.

LG전자는 아울러 `뉴 초콜릿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1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기존 초콜릿폰 구매 고객이나 신규 고객 모두 CYON 홈페이지(www.cyon.co.kr)에 자신이 구입한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2월31일 그랜드하얏트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 및 케이터링 10인분 파티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2등 5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1일 숙박권 1매씩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보한다.

조성하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부사장은 "이 제품은 뉴 초콜릿폰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뉴 초콜릿폰`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전자, 印尼 가전시장 `석권`..전분야 1위
☞LG전자, 국제NGO와 `사랑의 김장 담그기`
☞LG전자, 내년 성장세에 주목할때..`매수`-현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