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종휘 행장 "고객 감동위해 웃어라"

하수정 기자I 2008.07.17 10:47:15
[이데일리 하수정기자] 이종휘 우리은행장이 표정관리, 이미지 연출법 등 고객 서비스 실습에 직접 나섰다.

우리금융지주(053000) 소속 우리은행은 17일 우리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이 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영업본부장 등 경영진 70여명이 고객감동서비스의 이론과 실습을 교육받았다고 밝혔다.

이 행장 등 경영진은 표정관리과 이미지 연출법, 테이블 매너,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익히기 등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한 서비스 교육을 체험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영진은 `서비스 1등 은행`을 구현키로 다짐했다고 우리은행은 설명했다.

이 행장은 "최고의 이미지 연출과 경쟁력은 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미소에서 나온다"라며 "항상 밝은 미소와 세련된 외모, 전문가다운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이팔성 "삼성 배우자…그룹내 인사교류 추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