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뉴쏘렌토R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는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영화를 시청하는 고객이 직접 스토리 라인을 선택하고, 게임을 통해 차량에 대한 신기술과 변경된 디자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다.
또 기아차는 이달 16일부터 8월 16일까지 기아차, SK텔레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셜무비 본편을 보고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최신 LTE스마트폰(20대), 고급 이어폰(20대), 음료 기프티콘(50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소셜무비 퀴즈’이벤트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는 획일적인 상품 소개가 아니라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재미있게 뉴 쏘렌토R을 소개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인터렉티브 소셜무비를 통해 플랫폼부터 새롭게 바뀐 뉴 쏘렌토R을 고객들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고편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GRAGMw03BJk)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기아차, 2분기 영업이익률 `사상 최고` 전망-한국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5일)
☞기아차, 3년만에 `유동성 위기` 굴레 벗었다-이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