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오는 6월 14일 열린다. 이날 G car는 김원훈과 함께 △‘사직서 대리 작성’ △‘썰전 토크’ △‘꿀잠 자기 대회’ 등 스트레스 해소형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G car 관련 퀴즈쇼를 통해 G car 패스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한다면 오는 29일까지 롯데렌터카 G car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공식 SNS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G car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 8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응모는 G car 회원을 우선으로 진행되나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링크를 통해 구글 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30일 개별 안내된다.
롯데렌터카 G car 관계자는 “김원훈 씨의 재치 있는 입담과 G car를 활용한 편리한 이동 경험으로 고객들에게 진정한 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차별화된 이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