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뜻 봐도 귀엽네"…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 공개

공지유 기자I 2024.06.11 08:51:09

오는 27일 부산 모빌리티쇼서 최초 공개
1회 충전 주행거리 315㎞…"대중화 선도"
정보 알림 이벤트…패스트 트랙 티켓 증정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자동차가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의 전기차 모델인 ‘캐스퍼 일렉트릭’을 오는 27일 부산 모빌리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사진=현대차)
현대차는 11일 ‘캐스퍼 일렉트릭’의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캐스퍼의 전동화 모델로 기본 모델의 단단한 실루엣을 계승하면서도 전동화 디자인 요소를 더한 모델이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견고하면서도 간결한 윤곽이 가장 먼저 돋보인다. 이어 전기차만의 차별화된 픽셀 그래픽이 적용된 전면부 턴시그널 및 면발광 DRL은 후면부의 테일·스탑 램프와 함께 미래지향적인 통일감을 완성한다.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사진=현대차)
또한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클러스터부 티저 이미지를 통해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 315㎞를 공개하며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현대차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급으로 탄생한 캐스퍼 일렉트릭은 국내 전기차 시장에서 대중화를 선도할 기준이 되는 차가 될 것“이라며 ”캐스퍼만의 독창적인 캐릭터에 독보적인 상품성을 얹어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전동화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사진=현대차)
현대차는 이날부터 온라인 티저를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에 대한 대고객 사전 정보 알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정보 알림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캐스퍼 일렉트릭 광고를 포함해 상품 정보 및 사전계약 개시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가장 빠르게 인도 받을 수 있는 패스트 트랙 티켓과 네이버 페이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사진=현대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