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당근영어 주니어, 화상영어 겨울특강 디베이팅 그룹수업 오픈

이윤정 기자I 2023.10.16 09:00:01

디베이트 전문 원어민 강사와 수준별 그룹 수업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캐럿솔루션즈의 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는 겨울 시즌을 맞이해 디베이팅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겨울 특강 수업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당근영어 주니어)
여름방학, 가을학기 특강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하는 ‘겨울시즌 잉글리시 디베이팅 특강(English Debating)’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중·고급 레벨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특강 수업 기간은 11월 4일부터 12월 24일까지 8주간 주1회 진행되며, 논리적인 사고와 설득력 있는 말하기를 통해 영어 스피킹 능력은 물론 논리적/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자기 주도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철저한 예·복습을 통해 4대 영역 향상 등 학습 효과를 최대화하고, 사전 자료 분석 및 의견 정리, 다양한 주제의 전문 지식 습득 등 자기주도학습과 찬반대립토론, 영어 에세이 작성 등 사고폭을 확장할 수 있다.

특강은 레벨테스트를 거쳐 수준별 1:6 소규모 그룹으로 운영되며, 디베이트 전문 북미&영국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한다. 특히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 후 작성한 에세이를 1:1 첨삭을 통해 전체 문장 교정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당근영어 주니어 관계자는 “학부모와 학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겨울시즌 특강을 세 번째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당근영어의 디베이트 전문 원어민 강사의 수준별 맞춤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 주도적으로 즐겁게 학습하고, 영어 능력뿐만 아니라 논리/비판적 사고, 문제 해결 능력 등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당근영어 주니어는 겨울특강 오픈을 기념해 11월 3일까지 수업을 신청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수강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특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당근영어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