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고객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고 사랑의 인사를 전하는 봄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이달부터 가정의 달인 5월까지 진행되는 ‘러빙 앤 스프링 페스티벌’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이벤트다.
달콤한 봄날의 러브메신저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간단한 본인 정보와 메시지(LMS 최대 200자), 전달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메시지 수신인)에게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쌍용차는 각 모델의 ‘숨겨진 디테일 확인하고 경품 받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쌍용차 모델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디자인 요소와 기능 등 디테일한 특·장점을 확인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기내용 고급 여행가방(10명) 등을 증정한다.
러브메신저 이벤트는 오는 4월 27일까지, 숨겨진 디테일 확인 이벤트는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각각 4월 30일과 5월 14일에 발표된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쌍용차, 2014년 부품협력사 콘퍼런스 개최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엄마손 캠페인' 후원
☞[단독]쌍용차 '2014 부산모터쇼' 불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