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는 스마트폰에서 와이브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다. 이번에 출시하는 `콤팩트 에그`는 연속사용 8.5시간, 대기 11시간의 배터리용량과 최대 7대 기기의 동시접속도 지원한다.
가볍고 슬림한 화장품 케이스를 연상시키는 외관에 레드와인, 다크그레이, 화이트 등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콤팩트 에그` 구입시 가죽 소재의 흰색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급형 컬러파우치도 10월말부터 올레샵(shop.olleh.com) 또는 주요 올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Right Now 4G 요금제’에 24개월 이상 약정 가입하면 `콤팩트 에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요금제에 따라 월 5000원 또는 만원으로 와이브로4G 30GB를 사용할 수 있다.
KT는 콤팩트에그 출시에 맞춰 매장방문이나, 신분증 전송 없이 스마트폰에서 언제 어디서나 와이브로 가입신청을 하고 에그를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을 11월말까지 연다.
올레닷컴(www.olleh.com)이나 광고 등에서 보이는 `에그파티 페스티벌`의 QR코드를 찍거나 모바일 페이지(http://olle.in/a9h4)에 접속해 가입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쇼(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3D스마트TV, 맥북에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 강남역에 위치한 ‘올레애비뉴'를 시작으로 서울 도심 곳곳에서 경품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와이브로 에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파티’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 관련기사 ◀
☞KT "올레클럽서 국내외 숙박 예약 쉽고 빠르게"
☞`다같은 LTE인데`..이통3사 뭐가 다르지?
☞KT, `태교음악회`에 임산부가족 100쌍 초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