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라인소프트, 대한방사선종양학회 참가…컨투어링 솔루션 전시

양지윤 기자I 2023.05.11 08:53:03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코어라인소프트는 ‘2023 대한방사선종양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에이뷰 알티 에이씨에스(AVIEW RT ACS)’를 전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춘계학술대회는 이날부터 12일까지 양일간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진행된다.

코어라인소프트는 인공지능(AI) 기반 자동 컨투어링(윤곽 형성) 솔루션 에이뷰 알티 에이씨에스(AVIEW RT ACS)를 선보일 예정이다. AVIEW RT ACS는 머리, 목, 유방, 복부 및 골반에 이르는 주요한 4가지 신체 부위의 장기를 분할하고 분할된 마스크에서 DICOM-RT까지 지원해 RT Plan(치료계획)에 바로 적용 가능하다.

DICOM은 초음파, MRI 이미지, 환자 의료 정보 등 다양한 추가 정보들을 하나의 파일에 저장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해, 미국 FDA 501(K)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AVIEW RT ACS는 암 환자가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받을 기회와 의료진의 진료 편의성 개선을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으로 사용 중인 병원들의 신뢰도가 높다”며 전문가들의 방사선 치료의 정밀도와 효율성을 돕는 제품으로 이번 학회에서 다양한 제품 사용 환경에서 최적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컨설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어라인소프트는 106억 원 규모로 프리 IPO를 마감하고 신한제7호스팩(366330)과의 합병을 통해 코스닥 시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