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수만 명 이상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도넛의 새로운 트렌를 이끄는 ‘노티드’를 주축으로 패밀리 브랜드인 ‘리틀넥’, ‘애니오케이션’이 함께 팝업 스토어에 입점한다.
해당 팝업 매장에서는 △도넛 8종 △케이크 1종 △스콘 4종 △크루아상 5종 △샌드 크로플 6종 등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티드의 인기 베이커리 종류가 판매된다. 이외에도 △브라우니 △크림떡 △팝콘 △샤벳 아이스크림 △롤리팝 △콜드브루 등 노티드의 특색 있는 매력을 갖춘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리틀네과 애니오케이션의 특별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리틀넥은 △토마토 카프레제·햄&치즈·치킨·베지테리언 등의 샐러드 메뉴를 포함해 △치킨·트러플 참치·베지·요거트 보울을 준비했다. 애니오케이션에서는 △햄&치즈·치킨 베이글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 한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커피와 다양한 티 등 기본적인 음료 메뉴도 이용 가능하다.
이준범 GFFG 대표는 “세계 2대 아트페어로 이름을 알린 ‘프리즈’가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열린 만큼 노티드를 비롯한 GFFG의 주력 브랜드가 F&B에 팝업 스토어 형태로 미술 애호가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프리즈 서울에 방문하시는 모든 관람객들이 즐겁게 전시를 관람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으니 정성껏 마련한 음식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GFFG는 노티드를 비롯해 8개 브랜드를 소유한 푸드&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티브 기업이다. 앞으로도 GFFG의 감성을 담은 철학과 무드를 팝업 스토어, 전시, 콜라보레이션 등 문화와 음식을 접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문화와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도 적극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게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 세계 미술사를 수놓은 20여개국의 약 110개의 주요 갤러리가 참여하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행사장은 크게 본 행사, 프리즈 마스터즈, 포커스 아시아 총 세가지 섹션으로 나누어 관람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본 행사에서는 해외 유명 작가부터 신진 작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프리즈 마스터즈는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거장부터 20세기 후반 작품이 대거 전시된다. 포커스 아시아에서는 아시아 기반의 신생 화랑들이 다양한 주제로 만들어진 회화, 드로잉, 설치 작품 등을 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