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맨트’ 팝업 홍대에 열어…‘허그몬 하우스’

김미영 기자I 2024.02.29 09:16:16

포맨트,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팝업 테마는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
키링과 기프트 등 방문객에 이벤트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최근 코스 피상장한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은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의 첫 팝업스토어 ‘허그몬 하우스’를 홍대 인근에 연다고 29일 발혔다.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되는 ‘허그몬 하우스’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에 마련됐다. 에이피알이 포맨트 브랜드를 론칭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팝업스토어인 만큼 소비자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과 이색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팝업은 포맨트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링 제품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테마로 기획했다. 포맨트는 코튼허그 향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허그몬’ 캐릭터를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허그몬 하우스’에선 깨끗하고 순수한 존재인 ‘허그몬’을 찾아가는 여정을 총 3가지 공간으로 담아냈다”고 했다.

체험 공간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허그몬 키링 선착순 증정 △기프트 제공 이벤트 진행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프로즌, 백야, 첫눈 에디션 등 역대 코튼허그 리미티드 에디션도 한정수량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첫 단독 팝업인 만큼 포맨트의 시그니처 제품은 물론 브랜드 감성까지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며 “포맨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온·오프라임 접점을 다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에이피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