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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삼성강남센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홈페이지나 전화로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휴 기간 가전제품 고장으로 긴급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출장서비스도 제공한다. △냉장고 냉동·냉장 안됨 △세탁기 전원 안 켜짐 등 사용이 불가능한 고장 증상이 주요 대상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설 연휴에 대비해 홈페이지에 제품 관리 요령과 고객이 많이 물어본 질문 및 셀프 해결 방법 등을 게시하고 컨택센터에선 24시간 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설 연휴 고객들이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긴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긴급한 점검이 필요한 경우 예약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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