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재미와 소비를 즐기는 펀슈머를 위해 ‘처음처럼X빠삐코’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관심을 더한 다양한 제품 개발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처음처럼’은 키덜트를 위한 ‘처음처럼X스티키몬스터랩’,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와 함께 선보인 ‘처음처럼X집시’, 래퍼 염따와 함께한 ‘처음처럼 Flex’등 다양한 한정판 콜래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