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메그 '2017서울카페쇼'서 착즙기 선공개

경계영 기자I 2017.11.03 08:56:16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이탈리아 스타일 가전 브랜드 스메그(SMEG)의 공식 수입사인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은 ‘2017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멀티스톤오븐과 착즙기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커피 전문 박람회다.

스메그코리아가 서울카페쇼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착즙기(모델명 CJF01)는 스메그 특유의 감성이 녹아있다. 색상은 여섯 가지로 부드러운 곡선과 광택, 앙증맞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정식 출시는 이달 중으로 예정돼있다.

서울카페쇼에서는 최근 출시한 멀티스톤오븐(ALFA45MFPGNK)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컨벡션 오븐 하단에 돌판을 추가해 베이킹뿐 아니라 화덕피자,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스메그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컨셉에 따라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존과 크리스마스 테마로 운영되는 레드존, 컨벡션오븐이 전시되는 프로페셔널존, 레트로존 등 4개의 구역을 운영한다.

특히 VIP존에서는 카페테리아 공간에 스메그 냉장고를 전시하고 스메그 착즙기와 커피머신으로 직접 만든 음료가 제공된다.

스메그코리아가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카페쇼’에서 착즙기를 선보인다. 사진=스메그코리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