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홈쇼핑, 뷰티 토크쇼 '나는 예쁜여자' 론칭

임현영 기자I 2016.11.04 09:10:55

6일 오후 12시30분 첫 방송 예정
매주 단독제품 소개 및 트렌드 제안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롯데홈쇼핑은 최근 뷰티 트렌드를 토크쇼 형식으로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 ‘나는 예쁜 여자(이하 나쁜여자) SHOW’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12시 30분이다.

나쁜여자 SHOW는 최근 롯데홈쇼핑이 힘주고 있는 뷰티 부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뷰티 전문 PD, MD, 쇼호스트로 구성된 전담팀을 구성해 해외 유명 제품 선정을 통한 단독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형식은 기존 홈쇼핑 뷰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토크쇼 형식이다. 20년차 뷰티 방송 경력의 하도성 쇼호스트와 젊은층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신진영 쇼호스트가 최신 유행 제품들을 소개하고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제안할 예정이다. 그 외 아카데미 관계자들로 구성된 ‘베드걸스’ 5인이 함께해 고객들에게 생생한 정보와 현장감 있는 방송 분위기도 연출할 계획이다.

방송은 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간 진행된다. 6일에는 광채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조성아22 마스터글램 파운데이션(7만9900원)’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11일에는 롯데홈쇼핑이 대웅제약과 기획한 토탈케어 크림 ‘대웅제약 EGF크림(7만9000원)’을 판매한다. 이후 ‘아가타 메이크업세트’, ‘미라팩’ 등 롯데홈쇼핑 뷰티 히트상품도 ‘나쁜여자 SHOW’를 통해 매주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