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정해훈 원장,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

이윤정 기자I 2023.02.24 09:18: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정해훈 원장이 투철한 책임의식으로 건전하고 안전한 학원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이번 표창은 학원의 불법행위 근절 및 학원 규제 개선,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 등 탁월한 성과를 보인 자에게 수여되었다. 특히 정해훈 원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건강 확인서’를 자체 개발하여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강남교육지원청에 양식을 공유하는 등 적극적인 감염 예방 활동을 펼쳐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정해훈 원장은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능력뿐만 아니라, 입시학원 원장으로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어 메가스터디학원 수험생의 대입 성공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정 원장은 2018학년도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약학전문관 원장으로서 수능 만점자 배출이라는 실적을 만들었고, 그 능력을 인정받아 2024학년도부터 명문대 합격을 위해 SKY관으로 운영되는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원장을 맡게 됐다.

정해훈 원장은 “이번 표창 수상으로 원장으로서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현재 ‘2024 재수종합반’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