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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매출성장과 매장관리 우수점포, 장기운영 점포 등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고, 올해 진행될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정책에 대한 내용을 가맹점주들에게 전달했다.
또 23일 열린 배스킨라빈스 정책설명회에서도 지난해 크리스마스 성과 발표와 우수·장기 점포 시상,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주요 신제품과 프로모션 등이 주요 정책으로 소개됐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개최되는 정책설명회를 통해 한해 동안 가맹점과 본부가 서로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해왔다”며 “특히 이번 정책설명회에서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가맹점주들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