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의 ‘2020 전국 등록·신고 체육시설업 현황’에 따르면, 피트니스 센터와 같은 전국 체력단련장은 9469개소로, 그중 약 10.6%가 서비스 론칭 전에 가입한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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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8월 플랫폼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브랜드엑스피트니스를 출범했으며, 1분기 내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현재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사업자를 위한 국민피티 비즈니스에 가입하면, 플랫폼 이용자들에게 지역기반 사업장 추천과 함께 사업운영에 필요한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센터운영에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모회사에서 운영 중인 젝시믹스의 회원 가입자 수가 200만명 이상이며, 대부분이 운동에 관심이 많은 만큼, 국민피티와의 큰 시너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서비스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반응에 놀랐다”며 “코로나19 여파로 관련 산업의 타격을 만회하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채널에 대한 갈증이 큰 만큼, 피트니스 산업 정상화와 시장 확대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