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본도시락,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제작지원

함정선 기자I 2015.08.23 11:31:2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본도시락이 KBS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제작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본도시락은 드라마 전반에 대한 지원은 물론 극 중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유진, 이상우, 고두심, 김미숙 등 출연진들의 일상을 담은 에피소드를 통해 자연스럽게 본도시락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정갈한 자사 제품을 간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부탁해요, 엄마는 모녀 관계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엄마 임산옥(고두심)과 같은 삶을 거부하는 딸 이진애(유진)가 결혼 후 별난 시어머니(김미숙)와의 고부 갈등을 겪으면서 두 엄마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를 통해 주인공이 결국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는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가 주 내용이다.

부탁해요, 엄마는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24.3%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공감을 이끌어 내는 사연과 개성 강한 인물들의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민엄마 고두심과 유진의 호흡이 실제 엄마와 딸의 애증관계를 보여주듯이 자연스럽게 표현됨에 따라 극 중의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무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오는 9월 16일까지 본도시락 메뉴 3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이스 홍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