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화재, 인터넷 약관대출 이벤트

문병언 기자I 2002.12.05 10:47:29
[edaily 문병언기자] 삼성화재(사장 이수창)는 장기보험에 가입한 고객중 인터넷을 통해 약관대출 가능 금액을 확인만 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나의 비상금 알아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최근 가계신용대란 가능성이 제기되는 가운데 일반 신용대출이나 현금서비스보다 대출이자 부담이 훨씬 적고, 대출과 상환이 자유로운 약관대출의 장점을 고객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화재(00810) "나의 비상금 알아보기" 이벤트는 자동이체로 장기보험을 납입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삼성화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를 방문, 대출을 받지 않고 약관대출 가능 금액을 조회만 해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1등(1명)에게 "삼성 드럼세탁기 하우젠"을, 2등(2명)에게 "삼성 싱크마스터 LCD 15인치 모니터"를, 3등(3명)에게 "삼성 DVD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화재의 인터넷 금융서비스 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당첨자는 내년 1월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삼성화재 관계자는 "급전이 필요한데 담보도 없고 신용대출을 받기도 어려울 때 장기보험을 가입한 고객이라면 보험사의 인터넷 약관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