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뚜기,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SNS 이벤트 연다

한전진 기자I 2024.07.09 09:02:41

추첨 통해 오뚜기몰 포인트, 도자기 식기 세트 등 경품 증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오뚜기(007310)가 출시 3년 차 짜장라면 ‘짜슐랭’의 매력을 널리 알린다는 취지로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 짜슐랭 SNS 이벤트 ‘짜슐랭 매력탐구생활’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내식 수요 증가로 짜장라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점에 착안해, 짜슐랭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확산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1차(7월 8일~8월 4일) △2차(8월 5일~9월 8일)로 나눠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짜슐랭을 조리해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차(8월 9일), 2차(9월 13일) 두 차례 이뤄질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차수별 당첨자에게는 경품이 주어진다.

오뚜기는 매월 10명씩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짜슐랭 도자기 식기 세트’와 오뚜기몰 마일리지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월 20명씩 총 40명에게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한 ‘오뚜기 라면 기획세트(짜슐랭, 크림진짬뽕, 스파게티)’를, 매월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짜장라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짜슐랭’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