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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셀프-서브 솔루션’은 사무실이나 회의실, 행사장, 호텔 조식 바 등의 환경에 적합하며 직접 버튼 하나로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서브드 솔루션’의 경우 스타벅스의 간소화된 핵심 메뉴부터 선별된 음료를 제공한다. 두 솔루션 모두 스타벅스 커피 블렌드, 레시피, 캠페인을 통한 상업적 지원을 비롯해 계절 한정 메뉴 제공을 포함한다
커피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기업 또는 비즈니스 운영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솔루션별 일일 음료 제공량, 위치, 희망 솔루션, 제공 메뉴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추천받고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 프로그램으로 직원 및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인기 있는 스타벅스 음료 제공을 통해 사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며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음료 서비스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