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12일 오전 10시부터 `갤럭시S3`(LTE, 3G)에 대한 예약가입을 온라인 공식 판매처 T월드샵(www.tworldshop.co.kr)과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6월 중 단말기가 출시되는 3G모델은 5000대 한정으로 T월드샵에서만 판매된다. 단말기 가격은 올인원54 요금제(2년 약정) 가입 기준 29만원이다.
LTE 모델은 같은날 T월드샵과 SK텔레콤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예약가입으로 판매된다. 단말기 출시일은 유동적이다. 개발 일정에 따라 7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입자는 가입 순서에 따라 LTE단말기를 받게 된다. 단말기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3는 스마트폰의 두뇌 역할을 하는 프로세서가 네 개의 코어로 구성돼 있다. 빠른 앱 실행 속도와 동시에 여러 작업을 하는 멀티태스킹 기능이 특징이다. 디스플레이는 4.8인치 HD급 슈퍼 아몰레드(AMOLED)며 20장 연속 촬영이 가능한 800만화소 카메라를 장착했다.
특히 갤럭시S3는 `인간 중심` 테마로 설계, 다양한 신체 인식 기능과 음성 실행 기술 등의 감성적 기능이 추가돼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S3의 판매 촉진을 위해 구형 모델에 대한 보상 판매를 실시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S는 평균 10만원, 갤럭시S2는 24만원 정도를 T에코폰을 통해 보상한다.
▶ 관련기사 ◀
☞SK텔레콤 "mVoIP 허용 요금제 상향조정 검토"
☞SKT, 금연구역 흡연자 신고 앱 출시
☞"수익악화 뻔한데"..LG U+, mVoIP 전면허용 왜?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