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 "휴대폰 개발 직접 참여해보세요"

조태현 기자I 2009.04.09 11:08:00

`애니콜 드리머즈` 6기 모집…휴대폰 디자인 등 5개 분야

[이데일리 조태현기자] 삼성전자(005930)는 휴대전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로슈머 프로그램 `애니콜 드리머즈` 6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애니콜 드리머즈`는 삼성 휴대전화에 대한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프로슈머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참석한 프로슈머들은 휴대전화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실제 업무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프로슈머(Prosumer)는 producer(생산자) 또는 professional(전문가)과 consumer(소비자)가 결합되어 만들어진 신조어로 참여형 소비자를 뜻하는 단어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애니콜드리머즈 6기부터 활동 기간을 6개월로 늘리고 관련 프로그램도 업그레이드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휴대전화 프로슈머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휴대전화 디자인 전문가, UCC·사진 전문가, 마케팅·기획 전문가 등 5개 분야로 나눠 운영된다.

`애니콜드리머즈` 6기는 오는 20일까지 전용 홈페이지(www.anycalldreamers.com)를 통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과 블로그 미션, 면접 전형을 통해 오는 5월 최종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40명은 활동성과에 따라 별도의 시상금, 활동비가 지급되며, 삼성전자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 관련기사 ◀
☞증권가 "늦기전에 삼성전자 목표가 올리자"
☞코스피 하루만에 반등…美·日정책호재에 화답
☞삼성電 올 영업익 1조 넘길듯…목표상향-맥쿼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