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서대문, 자녀동반객 위한 체험학습 패키지 2종 출시

이성웅 기자I 2019.03.29 08:22:14

서대문형무소·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포함

(사진=호텔신라)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 서대문에서 봄을 맞아 자녀들과 함께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체험학습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근대화 역사를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리멤버 1919’패키지와 지구의 생성, 진화, 생태계는 물론 공룡도 체험할 수 있는 ‘아이 러브 디노’ 패키지 2가지다.

리멤버 1919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탐방을 통해 근대 식민지 시대 독립운동가들의 고난, 우리나라의 아픈 근대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다.

특히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에서는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관련 문화재를 전시하는 ’문화재에 깃든 100년전 그날‘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녀와 함께 유관순 열사 등 애국선열들의 행적과 함께 독립운동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입장권(3매)가 제공되며, 이용 기간은 오는 6월30일까지이다

아이 러브 디노 패키지는 미취학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구성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공룡 화석을 직접 체험하고 유명 공룡 관련 도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은 대형 공룡 화석들과 3D 입체영화, 공룡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공룡 마니아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꼭 가 볼만 한 곳으로 추천되는 장소다.

공룡을 테마로 한 책도 증정한다. 영국 자연사 박물관이 펴낸 ‘애니멀 타임스’ 1호 공룡 편으로 공룡 세계의 이슈와 사건들을 신문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소개한 어린이 그림책이다. 퍼즐 맞추기, 숨은 그림 찾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 (성인 2매, 어린이 1매) △ 영국 자연사박물관 애니멀타임스 1호(1권) △어린이 1인 조식이 제공된다. 오는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