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경품과 보드게임 등 선물이 가득한 설 패키지를 준비했다.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오는 27일부터 2월9일까지 ‘위시 유어 럭 인 2019(Wish Your Luck in 2019)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와 더불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프리미엄 룸 1박이 포함된 유형도 함께 선보였다.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그니엘 숙박권부터 에비앙 스파 이용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엔 롯데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보드게임도 포함돼 있다. 롯데호텔이 진출한 주요 도시에 호텔을 세우는 ‘롯데호텔 월드트립’이다.
롯데호텔서울에선 설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전통문화를 체험을 할 수 있는 ‘광주요×롯데호텔 콜래보 패키지’를 오는 2월1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객실1박 △라세느 조식 2인 △광주요 다관세트 △보드게임 △전통체험과 키즈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피기 루나 라운지’ 이용권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준비했다. 숙박과 함께 호텔 내 볼링장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대표 명절 상품인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이에 어울리는 안주,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프랑스를 주제로 꾸며진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를 먹으며 샹송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2월3일부터 5일까지, 오후 7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를 이용하면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도 이용할 수 있다.
|
객실은 디럭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타입 선택 시에는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헬로판다 힐링키트엔 온열 아이 마스크, 수딩 삭스, 글로시 글러브스 등의 힐링 제품 5종이 포함됐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조식 뷔페 2인 △실내 수영장 이용 2인 △스낵박스 1개 혜택으로 패키지를 마련했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각종 간식으로 구성된 스낵박스가 제공된다.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술과 힐링을 주제로 ‘아트&펀 패키지’ 4종을 출시한다.
모두 객실을 포함해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이용과 예술전시공간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 입장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호텔 내 스파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올해 설 연휴는 연차를 사용하지 않으면 5일에 불과해 국내 호텔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맞춰 호텔들도 호캉스족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