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뛰드하우스, 내 입술에 딱 맞는 꿀조합 립스틱 출시

성세희 기자I 2017.12.27 09:17:31

두 가지 이상 립스틱을 섞어서 연출…31가지 색상·5가지 질감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1월1일자로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출시한다. 사진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미니 투 매치 립스틱으로 연출한 입술 메이크업. (사진=에뛰드하우스)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새해를 맞아 내 입술에 맞는 색깔을 조합할 수 있는 립스틱을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는 오는 1월 1일에 내 입술에 딱 맞는 색깔로 ‘나만의 꿀 조합’을 만들 수 있는 미니 립스틱 ‘미니 투 매치 립스틱(MINI TWO MATCH LIPSTICK)’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은 두 가지 이상의 립스틱을 섞어서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립스틱이다. 이번 립스틱은 매트와 크림, 글로시(Glossy), 펄, 모이스처(수분감)의 총 5가지 질감으로 구성된 31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그라데이션과 투 톤, 옴브레((Ombre), 컨투어링(Contouring·음영) 등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투매치 자석 홀더’은 두 개 립스틱 리필을 연결할 수 있어서 소비자가 휴대하기 편하다.

에뛰드하우스의 ‘미니 투매치 립스틱’은 보송보송한 젤에 보습 페이스트를 적용한 수분 벨벳 포뮬러로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린다. 또 편안하고 보송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20가지 ‘미니 투 매치 립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5가지 색깔로 명도와 색상을 조절해 개인 색감에 맞는 ‘미니 투 매치 컬러 믹스’와 다양한 펄로 입술 메이크업에 화려함을 더해주는 3가지 ‘미니 투 매치 립토퍼’ 등이 출시된다.

에뛰드하우스는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활용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의 세 가지 모습을 공개했다. 포니는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의 다양한 색깔로 연출한 청순미를 강조해 사랑스러운 ‘핑크뮬리 룩’과 그윽하고 감성적인 말린 장미색(MLBB)을 담은 ‘LA 선셋 룩’과 ‘네온마젠타 룩’을 통해 미니 투 매치 립스틱만의 독특한 매력을 전달했다.

또 ‘미니 투 매치 립스틱’ 출시에 맞추어 오는 1월 8일부터 메이크업 카메라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Makeup)’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립스틱’ 필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캠 메이크업 앱을 통해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의 20가지 색상은 물론 미니 투 매치 립스틱을 활용한 다채로운 입술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