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레지던스&대관 파티 컬렉션

김현아 기자I 2016.12.03 12:14:00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연말이 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송년모임이다. 하지만 특별함 없이 매년 반복되는 송년회에 의무적으로 참석하기가 꺼려지는 경우도 많다.

최근에는 사람들로 붐비는 술집을 피해 친구들이나 동료,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과 다양한 컨셉의 파티를 계획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 때 SNS인증샷으로 자랑할만한 멋진 파티 장소는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줄 또 하나의 필수 요소이다.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리서치랩이 2030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8.1%가 연말기간 동안 친구들과 가장 하고 싶은 것으로 송년회를 꼽았다. 그 다음은 프라이빗 파티 22%, 여행17.6%, 콘서트 등 문화생활 11.5% 순이었다.

남들에게 방해 받지 않는 프라이빗 파티를 열거나 분위기 있는 송년회를 즐기기 좋은 곳을 쉽고 저렴하게 예약할 방법이 없을까.

특급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 www.dailyhotel.co.kr)이 특별한 연말 모임을 위한 ‘레지던스&대관 파티 컬렉션’을 실시한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파티 장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6개의 프라이빗 레지던스와 9개의 고급 레스토랑을 추천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 및 대관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연말파티 레지던스 컬렉션에서는 해운대와 인접해 부산 여행과 파티 분위기를 만끽하기 좋은 호텔 더 마크 해운대와 건오 씨클라우드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무료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등이 포함된 다양한 패키지가 데일리호텔 특가에 예약 가능하다. 서울에서는 바비엥 스위트 2, 프로비스타 서초, 강남 아르누보씨티 4개 호텔에서 3~4인 무료 투숙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데일리호텔 특가로 제공한다.

연말모임 대관레스토랑 컬렉션은 분위기 있는 9개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색 송년모임을 위한 고급 레스토랑을 데일리호텔 최저가로 대관할 수 있다.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고급스러운 소품이 돋보이는 파티랩 청담에서는 하우스 와인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친친원테이블, 에노티카 친친에서도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와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신인식 대표는 “소중한 사람들과 더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엄선된 상품들로 구성된 레지던스&대관 파티 컬렉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