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장오픈) `투썸플레이스 by 51K` 오픈

이승현 기자I 2011.07.21 11:07:27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배우 소지섭이 직접 메뉴 개발한 커피와 건강음료를 판매하는 `투썸플레이스 by 51K`가 2일 CGV 압구정점 신관 1층에 정식 오픈한다.

소위 `소지섭 메뉴`는 소지섭이 관심이 많은 건강 음료 중심으로 개발돼 건자두와 요거트, 얼음이 결합한 `푸룬 요거프라페`, 요즈음 각광받고 있는 블루베리를 소재로 한 `블루베리 요거프라페`, 식사대용의 `바나나 미숫가루 주스`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줄 `오렌지 빙수`, `미숫가루 빙수` 등이 있다.

▲ 소지섭이 함께 참여해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by 51K`에서 소지섭이 직접 원두커피를 추출하고 있다.
아울러 일명 `소지섭 커피`로는 바닐라 맛을 더해 에스프레소 더블샷의 깊은 맛과 함께 달콤한 풍미가 잘 어우러지도록 한 차가운 커피 `바닐라 사케라또`가 출시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정통 유럽 스타일의 딮로스팅(deep-roasting) 커피와 무스, 티라미수, 타르트, 머핀, 요거트아이스크림은 물론 마카롱, 오랑쥬쇼콜라, 얼그레이 쇼콜라 등 클래식한 유럽풍 디저트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도 마련돼 있어 '일상 속에서 누리는 작은 사치'와 같은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진일보한 스타마케팅 차원에서 소지섭과 함께 `투썸플레이스 by 51K`을 오픈했다. 51K는 소지섭의 소속사 이름이다.

`투썸플레이스 by 51K`는 평소 연예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이자 명품 연기 배우로 손꼽히는 소지섭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디자인이나 메뉴개발에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투썸플레이스 by 51K`는 22일 정식 오픈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 베니건스 더 키친, 4번째 매장 천안 신세계점 오픈


베니건스의 새 브랜드 `베니건스 더 키친`이 15일 천안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서 4호점을 오픈했다.

베니건스 더 키친은 모던하고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에 이태리 정통 화덕피자를 추가하고 스무디 음료를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지난 3월 말 서울 강남 롯데백화점에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경기도 일산, 부산 해운대, 충청남도 천안까지 매장을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베니건스 더 키친 4호점이 들어서는 천안 신세계 백화점은 문화, 예술,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원스톱 복합 쇼핑 문화공간이다. 특히 천안은 인근 19개 대학에서 약 15만명의 대학생들이 왕래하고 있어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베니건스 더 키친이 차별화된 전략으로 주 고객층을 보다 완벽하게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니건스 더 키친 천안 신세계점은 100여평의 매장 크기에 118석을 마련하고 있으며, 화덕가마에서 구워내는 화덕피자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형 키친 구조로 설계돼 시각적 재미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인 아이패드 2를 활용한 전자메뉴판을 도입해 새로운 기술에 호기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의 욕구를 만족 시킬 예정이다.

◇ 마이헤어샵, 4호점 상도점 오픈

미용 프랜차이즈 마이헤어샵 (www.myhairshop.co.kr)이 국내 가맹점 확산을 빠른 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 마이헤어샵 상도점
지난 12월 성동구 행당동에 30평 규모의 직영1호점과 왕십리점, 남성역점을 차례로 오픈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마이헤어샵은 이 여세를 몰아 지난 8일 동작구 상도동에 4호점인 상도점을 오픈했다.

또한 추가로 2개 지점과 가맹 계약을 체결해 8월경 분당 정자점과 서빙고동의 이태원1호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글로벌 미용 프랜차이즈 이가자헤어비스의 제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마이헤어샵은 2,30평형 규모의 중소형 상권을 중심으로 `우리동네 미용실` 콘셉트로 운영되는 브랜드다.

상도점의 인테리어는 마이헤어샵의 인테리어 콘셉트인 깔끔하고 심플한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묻어난 프로방스 스타일을 기본으로 여성 브랜드 살롱답게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최대한 살려 설계됐으며 고객 편리성을 고려한 동선 배치 등 편의성을 최대한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

◇ 드롭탑(DROPTOP), 명동에 3호점 오픈

친환경 멀티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오는 23일 명동에 1108㎡(임대면적 기준, 335평, 276석) 규모의 3호점을 오픈한다.

명동은 서울의 대표 상권 중 하나로, 주요 커피전문점이 밀집돼 있는 지역이다. 이번 드롭탑까지 가세하면서 명동은 커피 문화의 거리로 재탄생 될 전망이다.

1,2층으로 구성된 드롭탑 명동점은 우드를 이용한 인테리어로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낮은 테이블 및 의자 배치로 포근함과 아늑함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한결 여유롭고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커피 외에도 천연망고를 이용한 `리얼 망고주스`, 천연 허브초 `아이스 스페셜 S`, 프랑스 정통방식을 구운 수제 `월넛` 등 다양한 친환경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진정한 멀티 카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핫썬치킨, `핫썬인더키친` 롯데백화점 본점 오픈

▲ `핫썬인더키친`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
핫썬치킨에서 20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핫썬인더키친`을 입점한다. 이후 본격적으로 수도권 지역 롯데백화점 매장 입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핫썬인더키친은 지난해 12월 대구 롯대백화점을 시작으로 대전, 광주지역 롯데백화점에 오픈해 지역내 소비자들로부터 맛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

핫썬인더키친은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가맹본부의 식품제조, 유통 노하우를 살려 고객의 입맛에 맞는 고객 맞춤형 상품을 빠르게 개발해 소비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요리들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개발해 판매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