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도 안전히"···롯데손보,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 개편

유은실 기자I 2022.12.23 09:50:29

올해 6월 ‘카톡 선물하기’로 첫 선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서도 판매
스키 시즌 맞이 10명까지 가입 가능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롯데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 중인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자체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에서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레저투데이보험은 연령·성별에 상관없이 1000원의 보험료로 보장을 제공하는 보험서비스(상품)다. 지난 6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됐다.

레저활동의 상해위험 주요 담보인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5대 골절진단비, 5대 골절수술비, 깁스치료비, 외상성 척추 손상 수술비, 무릎 인대·연골 수술비, 아킬레스건 손상 수술비, 관절(무릎·고관절) 손상 수술비 등으로 기존의 보장을 크게 확대한 게 특징이다.

레저투데이보험은 본인과 동반인을 포함해 포함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동반인 성명이나 생년월일과 같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다.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은 다이렉트 채널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스키와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행자보험과 더불어 레저보험의 수요 역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개편된 레저투데이보험은 고객의 편의성과 선택권을 더욱 높인 보험서비스(상품)”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상품)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