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홈앤쇼핑, '추석엔 홈&명가' 이벤트 진행

강경래 기자I 2021.08.20 09:28:48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은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사전예약 기획전 ‘추석엔 홈&명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는 이번 ‘추석엔 홈&명가’ 기획전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사전예약관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적용해 추석 명절 상품을 판매한다.

최대 1만원 할인과 함께 홈앤쇼핑 대표 모바일 할인 프로모션인 ‘10&10’(10% 할인·10% 적립)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한다. 구매상품 출고일 지정도 가능하다. 상품 옵션 중 ‘출고일’을 선택하면 지정 출고일 기준 2~3일이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지정 출고일은 9월 12일까지 원하는 날짜로 지정하면 된다. 출고일 지정이 없을 경우 당일 배송을 시작한다.

‘사전예약관’에서는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양념갈비 △굴비·전복·김 △과일·곶감 △건강식품 △주방 △생필품 선물 등 명절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소개한다. 사전예약관 상품 10% 할인 쿠폰은 하루 1만장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아이디당 1회 내려받기가 가능하며 발급일 이후 하루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좀 더 편리하고 실속 있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 외에도 다양한 추석 관련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