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CMA삼성체크카드는 은행자동화기기를 통한 입출금은 물론 국내외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현금인출 없이 24시간 사용금액을 결제할 수 있다. 가입고객은 연회비 부담없이 영화할인을 비롯해 전국 주요놀이공원과 스포츠관람, 항공권, 와인바 이용시 할인 서비스, 주유시 마일리지 적립 등 삼성체크카드를 통한 제휴사의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CMA체크카드의 경우 오후 10시까지로 제한되는 등 대부분 일중 이용시간에 제약이 있었지만, 동양CMA삼성체크카드는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동양종금증권 전상일 사장은 "기존 CMA자산관리통장에 체크카드 기능을 부가해 명실상부한 전천후 재테크 상품이 됐다"면서 "CMA체크카드 출시로 고객 서비스 수준이 한차원 높아져 동양CMA자산관리통장이 현명한 경제생활을 위한 현대인의 재테크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동양종금증권과 삼성카드는 동양CMA삼성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5월31일까지 사용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내 체크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총 720명을 추첨해 삼성Gift카드 30만원(40명), 10만원(80명), 5만원(200명), 영화예매권 2매(400명)를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에서는 5월말까지 체크카드 월 이용금액이 25만원 이상일 경우 삼성빅포인트를 2배로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카드 발급은 오는 23일부터 가능하다. 신규고객의 경우 동양종금증권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고 동양CMA자산관리통장을 개설한 기존고객의 경우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http://www.MyAsset.com)에서 카드발급 신청 후 수령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