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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홍기획은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본사와 자회사간 운영 효율을 높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 대표이사는 대홍기획과 스푼의 대표를 겸임하며, 본사와 자회사간 유기적 협업을 강화하고 시너지를 이끌 계획이다.
특히 양사간 통합 시너지를 바탕으로 스푼의 디지털 콘텐츠 및 미디어 역량을 고도화, 최근 빠르게 성장 중인 디지털 옥외광고(DOOH) 등 디지털 분야 전반에 걸쳐 속도를 낼 전망이다.
김 대표는 “급변하는 광고 시장 속에서 민첩한 실행력과 통합된 방향성을 갖춘 조직 운영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디지털 중심 사업 구조를 공고히 다져 나가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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