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일상 소비재를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젊은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르노와 나이스웨더가 제안하는 경쾌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과 나눌 예정이다.
또한 6월 한 달간 나이스웨더 △소화기 △키링 △양말 등과 르노의 △리유저블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방문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를 10%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처럼 르노코리아는 서울 성동구 ‘르노 성수’를 통해 고객들이 신차 구매 목적 없이도 언제나 편히 방문할 수 있도록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달에는 매주 토요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
르노코리아는 르노 성수에서 오는 27일 ‘2024 부산 모빌리티쇼’를 통해 공개될 새로운 하이브리드차 ‘오로라1’(프로젝트명)가 공개되는 것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