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 콘텐트는 미국 실리콘밸리 기업으로 인플루언서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특화된 강점을 가졌다. 45만개가 넘는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360건 이상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집행을 통해 노하우를 확보했다.
NHN빅풋은 이번 협약을 통해 GG 콘텐트가 보유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량을 활용, 자사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브랜딩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현재 라이브 중인 게임 및 출시를 준비 중인 P&E(돈 버는) 게임 라인업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김상호 NHN빅풋 대표는 “전 세계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NHN빅풋은 글로벌 P&E게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기 위한 일환으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GG 콘텐트와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NHN빅풋의 게임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인플루언서를 따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